(그림출처 : deviant.com 작가는 모르겠다ㅜ 검색어에 harry potter라고 쳐서 나온 이미지들을 긁어 모았기 때문에..ㄷㄷ)

 

제목 진짜 덕내 쩌네 ㅋㅋㅋㅋㅋㅋㅋ 어휴ㅜ

 

나는 조아라 등의 국내 아마추어 소설 사이트는 잘 모른다. 출간 문학 위주로 보는 편이고 장르 문학도 출간된 (웬만하면 완결난!) 작품 위주로 보기 때문에...

 

그러다가 1년인가 2년 전쯤 미루고 미룬 해리포터 완결편 죽음의 성물을 보았고...... 원작을 핥다핥다 지쳐 포터헤드에 나와있는 해리포터 관련 글들을 구글링을 통해 열심히 찾다가 우연히 팬픽을 읽게 되었다.

 

 

 

 

처음 팬픽을 봤을 때의 내 충격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로 써있었지만 어차피 해리포터도 원서로 읽었고 독해에는 큰 문제가 없어서 미친듯이ㅋㅋㅋㅋ 그 길로 팬픽 덕후의 길로 빠졌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세계였다 레알 ㅋㅋㅋㅋㅋㅋ

 

해리포터는 전세계적으로 팬덤이 어마어마해서 팬픽 수도 정말 많다. 굉장히 아주 많이 ㅋㅋㅋㅋㅋㅋ 신난다 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팬픽 용어도 하나도 이해가 안 가고 검색도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겠고 이래저래 시행착오가 많았는데 팬픽덕후질 1년차가 넘어가니 이제 어느정도 알만큼 알게 되었다눙ㅋㅋㅋ

 

자주 쓰이는 팬픽 용어에 대한 포스팅은 다음에 하기로 하고, 각 사이트에 들어가서 어디서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에 대한 포스팅도 다음 포스팅에서!! 하기로 하겠습니다 ㅎㅎㅎ

 

영어로 되어 있어서 보는 순간 거부감이 팍 들 수 있지만 그냥 해리포터 원서 어느정도 볼 줄 알면 술술 읽을 수 있다. ㅋㅋㅋㅋ 쓰이는 단어가 매우 한정되어 있어서 처음에는 사전 많이 찾아가며 읽지만 덕력이 상승하게 되면 단어가 반복되니까 뜻을 외워서 그냥 읽게 됨 ㅋㅋㅋㅋㅋㅋ

 

신나게 영어공부하는 셈 치고 읽으면 좋다. 매우 좋다.

 

제발 내 주변에 나랑 같이 해리포터 팬픽 덕질하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 맨날 보고 혼자 좋아해ㅠㅠㅠ 덕질은 나눌수록 커지는 법인데!!!!

 

그런 의미에서 우리 함께 즐겨요ㅜㅜ 제발 ㅋㅋㅋㅋㅋㅋ

'해리포터 팬픽 리뷰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 양식  (0) 2014.09.26
영어 팬픽 볼 수 있는 사이트 모음 추천 1  (4) 2014.05.28
팬픽(영픽) 용어 해설  (14) 2014.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