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의 짤털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수집을 안했더니 시조새 발레파킹하던 짤 밖에 없다 ㅠㅠ


어쨌든 어쨌든


관리자로 들어가서 오랜만에...혹시나!!해서!!!


초대장에 들어갔더니


으아니???!!!!!


10장이 들어와 있는 게 아닌가 ㅎㅎㅎㅎㅎㅎㅎㅎ


드디어 나에게도 초대장이 ㅏㄷㅁ ㅜ하뭏ㅁㅈㄻ잴 맺ㄹ ㅠㅠㅠㅠ 짱 좋 ㅠㅠㅠ


친구들이 매번 초대 좀 해달라고 할 때마다.... 티스토리는 나 같은 쭈구리한테는 초대장 안 준다고 눈물을 흘렸는데...ㅠㅠ


열심히 덕후리뷰를 썼더니 10장을 줬어 ^0^


3명은 예약되어 있구 7장이 남는데... 누구한테 줘야하나...

 

 


 

혹시 받고 싶은 분 계세요?? 근데 이 블로그를 꾸준히 보는 사람이 없을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초대장 받고 싶은 분 계시면 간략히 이메일 주소하고 어떤 블로그를 꾸미고 싶으신지 적어서 비밀댓글로 달아주세요~


제가 초대장 보낸지 하루 안에 블로그 개설을 안 하시면 초대장은 취소가 됩니다! 미리 말씀드림 ㅎㅎ

 

-남은 초대장 수 : 7장 / 10장-

 

+) 한 분께 발행해드려서 이제 남은 초대장 수 6장

 

++) 초대장 발송 완료. 댓글 주신 분들께 모두 보내드리지 못해 죄송해요.

받으신 분들은 알차게 블로그 만들어 주시길^.^

 


 

어쨌든 기쁘다ㅠㅠ 가열차게 리뷰를 써야짛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