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 올리네요

2017. 7. 29. 21:54 | Posted by 도유정


짤은 내용이랑 전혀 상관없는 데드풀 x 스파이더맨 팀업 무비(팬 메이드 합성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글 올리는 것 같네요ㅠㅠ 딱히 꼬박꼬박 봐주시면서 기다리는 분은 별로 없겠지만 주인으로서 블로그를 너무 방치해둔 것 같아 좀 죄송하고.....ㅠㅠ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간간히 포스팅에 댓글 / 방명록에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랜 무기력증을 이기고 다시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사실 3월에 오사카 다녀온 것도 정리해서 글 쓰려고 했고, 먹은 것도 틈틈히 올리고 팬픽(마블 유니버스 / 해리포터) 리뷰글, 영화 리뷰글도 쓰려고 했는데 ㅠㅠㅠ 요즘 무기력증처럼 뭔가 글 쓸 힘이 없어서 블로그를 외면했네요 8ㅅ8 흑흑

 

요새 스파더이더맨 홈커밍, 덩케르크 보고 와서 한창 세계2차대전에 관심이 생겼어요. 독재자들 : 히틀러 대 스탈린 이라는 책도 주문했고 Hearts of Iron 3 라는 게임도 시작했어요 ㅋㅋㅋ 근데 게임은 너무 어려워서... 좀 흥미도가..ㅠㅠ


어쨌든 이제부터 자주는 못 올려도 한 달에 한 번 이상은 꼭 글 써보려고 노력해볼게요


블로그 방문해서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좋은 글로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