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블로그에 너무 뜸했다 ㅠㅠ 반성 중



이건 7월 25일에 해 먹은 소세지 볶음 요리


케찹넣고 하는 건 너무 달길래 피망 양파 당근 고추 썰어넣고 굴소스 넣어서 볶아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도 안남


굴소스를 더 넣어야했나보다 ㅠㅠ 다들 싱겁대


아니면 굴소스에 케첩을 조금 섞어서 볶아도 괜찮을 것 같ㄷ.


소금이랑 후추 간도 좀 했는데 후추만 그나마 티나고... 그래도 난 맛만 있었는데 엄마는 맛 없다고...흥




이것도 그날 찍은 건데 ㅋㅋㅋㅋㅋㅋ 이 날이 토요일이었나봐


유명한 복권방 가서 로또 사고 그 옆에 와플 팔길래 엄마 졸라서 사먹었다. 비도 좀 왔었는데...크




너무 흥분했는지 심지어 사진도 흔들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 빨리 먹고 싶어서.


일반 와플은 1500원이고 아이스 와플은 2500원인데 가격대비 굿이었다.


일단 베이스 크림을 고르고 아이스크림에 얹을 시럽과 토핑을 고른다.


난 녹차 크림에 딸기 시럽, 초코 토핑을 골랐다. 겁내 달았음ㅠㅠ 그래도 맛있었다. 이 날 묻힌 아이스크림이 아직도 안 지워짐ㅋㅋㅋㅋ 흰 티에 묻었는데 ㅠㅠㅠ


이 날 저녁 교촌 치킨 윙을 시켜 먹었다. 17000원이었던 것 같다. 역시 흥분했던지 사진이 흔들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롬바커 한 병 사다가 같이 치맥ㅎㅎ


짜고 맛있었다. 이 날 밤에 물만 엄청 마심ㅋㅋㅋㅋㅋ 너무 짰다.....




7월 29일 예전에도 포스팅 올렸던 털보네대구왕뽈찜? 맞나.. 매탄동에 있는 아구찜 집에 부모님과 함께 갔다. 이 날이 엄청 습하고 후덥지근했던 날로 기억한다. 에어컨을 많이 틀었던 기억이 ㅋㅋㅋ



밑반찬은 단촐하게 물만두와 이상한 샐러드, 동치미, 백김치, 옥수수 마요네즈 무침.


의외로 동치미가 별로 달지 않아서 맛있었다. 물만두는 뭐 말할 것도 없고 ㅎㅎ



중자 4만원. 전에 먹었을 때보단 뭔가 양이 좀 적었던 것 같다.


여름이라 그런지 해물 특히 홍합 상태가 영....


난 그래도 맛있게 먹었는데 부모님은 별로라고 하셨다 ㅠㅠ 들어간 해물에 비해서는 그렇게 싼 것도 아니고 양도 그렇게 많은 편도 아니라고.


해물은 소라, 고니, 홍합, 쭈꾸미, 만득이, 미더덕 이렇게 들어가있다. 근데 양이 뭔가 적었어 이 날은!


그리고 주변에서 너무 시끄러워서 밥 먹는데 정말 짜증났던 기억이 ㅋㅋㅋㅋㅋ





시골의 증조부모님 제사가 있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장을 보러 갔었다.


이것저것 사고 1층에서 조각피자를 사먹었다. 오전 11시쯤이라 사람이 거의 없어 줄도 안 서고 바로 시킬 수 있었다.


콤피네이션과 치즈피자를 시켰는데, 불고기랑 치즈 시킬 걸 그랬음 ㅜ


그래도 맛있었다. 저게 한 조각에 2500원인데 엄청 크다. 진짜 큼ㅋㅋㅋㅋㅋ 아.. 또 먹고 싶당 ㅠㅠ 마시쪄




다음날 점심이나 저녁으로 먹으려고 샀던 닭가슴살 샐러드.


8000원인데 가격 대비 양도 많고 맛도 괜찮다. 고기가 많아서 좋았다 ㅋㅋㅋㅋㅋ







요건 친구가 대만 여행갔다가 공항에서 기념품으로 사다준 미키&미니 초콜릿!


보면 중국어로 챠오컬리라고 써있다. 물론 한자로 ㅋㅋㅋㅋㅋㅋ


패키지가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해서 깜짝 놀랐는데 맛도 좋아서 정말 놀랐다. 초콜릿 맛이 진한게 다크 초콜릿인데다 모양도 너무 귀여웠다 ㅎㅎ 또 먹고 싶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