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해리 팬픽 추천 시리즈 세번째 리뷰작


Never Ending Dream



분류) 수위물 : 말이 필요 없다. 그냥 19금ㅋㅋㅋ



주관적 평가 별점 : ★★★★☆

(별 다섯개 만점, ☆부터 ★★★★★까지 있음)





그림 출처 : deviantart.com. 작가님은 모르겠음 ㅠㅠ 파일명에 안나와있네.....





그림 출처 : deviantart.com의 flayu님. 이 분은 정말 그림 잘 그리신다... 금손이ㅠㅠ




사실 이 팬픽은 매우 고수위라 ㅋㅋㅋㅋㅋ 맞는 그림을 올릴 수가 없었다. 사용자가 어떤 컨텐츠를 올리든 전혀 터치 안하는 구글 블로그가 아니기 때문에ㅠㅠㅠ 올릴 수가 없었음


그래도 대략 이런 분위기다. 하는 필이 그나마 나는 걸로 찾아서 올려봄 ㅎㅎ





1. 제목 : Never Ending Dream

ㄴ링크 : https://www.fanfiction.net/s/7081893/1/Never-Ending-Dream






2. 작가 : dragonmaiden91

ㄴ링크 : https://www.fanfiction.net/u/2983514/dragonmaiden91




3. 작가가 팬픽션넷에 쓴 소설 소개글



Never Ending Dream



By:

dragonmaiden91

 

Don't like don't read. When Vernon sells his nephew to Lucius Malfoy, much is in store for the Gryffindor Golden Boy. HP/LV/LM/SS. Warning: Not for underage, contains heavy slash, non-con, kinks and graphic descriptions.

Rated: Fiction M - English - Angst - Harry P., Voldemort - Words: 8,558 - Reviews: 92 - Favs: 480 - Follows: 112 - Published: Jun 15, 2011 - Status: Complete - id: 7081893



버논 더즐리가 그의 조카를 루시우스 말포이에게 팔아 넘겼을 때, 그리핀도르 골든 보이에게 닥쳐올 일은 엄청났다.


해리포터/ 로드 볼드모트/ 루시우스 말포이/ 세베루스 스네이프.


아청 주의, 매우 쩌는 슬래시(bl)장면 포함, 강간, 특이한 성적 취향 및 적나라한 묘사 주의.



한마디로 졸라 야함ㅋㅋㅋ






4. 분류 : 앵슷, 씬 묘사 위주, 어두운 분위기, 아청물, 강간물, 수위물




5. 수위 : M (성인물 수위). 그냥 많이 야함ㅋㅋ




6. 글자수 : 8,558자




7. 이 소설의 키워드 :  붙잡힌 해리포터, 해리포터 능욕물, 해리포터 강간물





8. 내가 정리한 간단 줄거리 및 리뷰


버논 더즐리는 루시우스 말포이에게 10,000 Galleons, 즉 75,000 파운드 (한화 기준 약 1억 2880만원)를 받고 해리포터를 팔아 넘긴다. 루시우스 말포이의 이 제안은 볼드모트 경의 지시에 따른 것이었고, 루시우스 말포이의 연인(이라기엔 fuck buddy 느낌이 강한ㅋㅋ) 세베루스 스네이프는 특별한 밤을 위한 특별한 약을 제조한다.


이 소설에서 세베루스 스네이프는 해리의 구원자가 아니다. 원작에서는 해리를 지키기로 맹세했지만 팬픽에서 스네이프는 그저 해리를 증오하는 충성스러운 죽음을 먹는 자일 뿐이다.


볼드모트는 해리포터를 생포해 데려오는 대가로 루시우스 말포이와 스네이프에게 하룻밤을 약속했다. 즉 해리포터를 두고 볼드모트, 루시우스, 스네이프 이렇게 넷이 하룻밤의 쾌락을 즐기는 것이다.


스네이프가 제조한 약으로 해리의 근육은 매우 이완되어 여러 사내를 받아들이는 게 가능하게 되었다. 아.. 진짜 수위 안 걸리는 용어로 쓰기 너무 어렵다 ㅋㅋㅋㅋㅋ


그냥 나쁜놈 셋이서 우리 해리를 강간하는 내용임. 수위 쩜.


정말 창의적으로 강간함ㅋㅋㅋ.... 처음엔 볼드모트가 해리의 입... 부터 시작해서 ㄱㅁ 먼저 맛보고 그 다음엔 스네이프, 그 후엔 루시우스가 차례로 ㄱㄱ함.


그 다음부터는 원 홀 투 스틱은 기본이고 애니마구스 형태로 변해서 수간도 하고... 별 ㅋㅋㅋㅋ 진짜 읽으면서 개깜놀...


ㄱㄱ하면서 해리의 귓가에 속삭이는 더티 토크 dirty talk 도 장난아님ㅋㅋㅋㅋㅋ 작가님 내공이 매우 상당한 듯.....


개인적으로 내가 읽은 떡떡 소설 중 단연 최고. 글자수는 많지 않은데 내용이 정말 충실함ㅋㅋㅋㅋㅋ 엄청 야해여. 대자연이 오기 직전 고수위 소설이 땡길 때 읽으셈. 대신 내용 자체가 강간물이기 때문에 이런거 불편한 분은 피해주세요. 수간도 나옴......ㅋㅋ...ㅋ... 이런거 거북한 분은 읽지 마세요! 각종 고수위물에 단련된 분만 ㄱㄱ...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