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해리 팬픽 추천 시리즈 일곱번째 소설 :


Strictly Physical



분류) 음란마귀 소설, 고수위 팬픽 (ㅋㅋㅋㅋㅋ)


주관적 평가 별점 : ★★★★☆

(별 다섯개 만점, ☆부터 ★★★★★까지 있음)





물론 팬픽 내용은 그림처럼 알콩달콩 아기자기하지 않습니다 후후후후후


네버엔딩드림처럼 어둡고 강제적이지는 않지만 그 팬픽 못지않게 능욕과 입ㄱㄱ이 판치는..... 음란마귀가 들끓을 때 보면 딱 좋은 두번째 고수위 팬픽^ㅠ^






1. 제목 : Strictly Physical

ㄴ링크 : http://archiveofourown.org/works/452772?view_adult=true


음란마귀가 좋아할만한 소설은 빨간 색으로 처리해야 제맛^0^! 





2. 작가 :

ㄴ링크 : http://archiveofourown.org/users/underxmyxumbrella/pseuds/rightonthelimit



이 작가분 다른 작품도 한 번 보세요 ㅋㅋㅋ 제가 보기에는 이 소설이 제일 쎄지만 다른 소설도 So Gooood bb 여러 작품으로 다작하시는 분입니다




3. 작가가 팬픽션넷에 쓴 소설 소개글



Strictly Physical by

Summary

He was early, had been standing here for at least ten minutes, and he regretted it because now he was seriously reconsidering his decision. He had agreed on having sex with someone in exchange for money.


 

그는 이곳에 적어도 10분 동안 서있었고, 그는 그것을 후회하는 중이었다. 지금 그는 심각하게 그의 결정을 다시 고려하는 중인 탓이다. 그는 돈을 대가로 누군가와 섹스를 하는 것에 동의했었다.



4. 분류 : 음란마귀물, 수위물, 고수위, 현대 배경, AU-Modern



5. 수위 : M




6. 글자수 : 12,591자




7. 이 소설의 키워드 :  더티 토크, 롤 플레이물, 현대 배경물...... 그리고 차마 글로 쓸 수 없는 음란마귀 키워드 ㅋㅋㅋ




8. 줄거리 + 리뷰


소개글을 굳이 길게 쓸 필요가 없는 음란마귀 물 ㅋㅋㅋㅋㅋ


의외로...는 아니고.... 많은 분들이 예전에 포스팅했던 고수위 팬픽 Never Ending Dream을 좋아하시길래, 비슷한 수위의 팬픽 들고 돌아왔습니당.


네버 엔딩 드림이 일방적인 ㄱㄱ이 판치는 강제물이었다면 이번 작품은 그래도 ㅎㄱ이라고 주장하고 싶은 그런 작품입니다 ㅋㅋㅋ


기존에 소개해드렸던 팬픽과 달리 이번 작품은 현대 배경인데요, 마법의 마 자도 안나오지만 아주 즐겁고 가볍게 읽을 수 있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해리는 초조하게 서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지금이라도 마음을 바꿔서 돌아갈까 말까 고민하던 찰나에 자신에게 돈을 주고 하룻밤을 제안한 남자가 나타납니다. 그 남자의 이름은 말 안해도 아실 ㅋㅋㅋ 톰 리들.


해리는 난생 처음으로 몸을 팔게 되었는데, 걱정과 두려움, 그리고 미지의 흥분으로 어쩔 줄 몰라합니다. 심지어 해리와 톰 리들은 각각 남자친구도 있는데 ㅋㅋㅋ 남친들이 출장을 간 사이에 돈을 대가로 몸을 맞춰보기로 한 거죠.


게다가 해리는 톰 리들이 미리 주문한 대로..... ㄱㅁ에 뭔가를 넣은 채로 톰 리들을 초조하게 기다리고 있었던 것입니다... ㅎr... 여기서부터 아 이 소설 화끈하겠구나 느낌이 왔다능 ^ㅠ^


망설이는 해리를 톰 리들이 차로 데려가 운전하는 내내 더티토크를 시전하며 순진남 해리를 엄청나게 능욕하는데 ㅋㅋㅋㅋㅋ


집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펼쳐지는 살색의 향연...... ㅋㅋㅋㅋㅋㅋㅋㅋ


톰 리들의 화려한 더티 토크와 해리의 수줍어하며 시키는 건 다 따라하는 케미가 화끈했던 소설입니다.^0^


그리고 맨 마지막엔 반전도 있으니 꼭 끝까지 읽어보세요>.ㅇ




9. 인상깊은 구절


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