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가 방콕 여행 다녀왔을 때 사온 레토르트 팟타이로 만들...어 보았는데....

 

비주얼 흡사 개밥....?

 

이거 만든다고 새우살이랑 청경채도 사왔는데 8ㅅ8 새우 넘나 비렸고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잊지 않겠다 ㅡㅡ

 

마지막에 계란을 넣고 볶은 것이 패착이라는 게 언니의 자아비판 ㅋㅋㅋㅋㅋ 계란을 넣고 볶는 바람에 소스를 다 흡수해서 저런 어죽... 개밥... 같은 비주얼이 나옴.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언니는 많이 남겼다....눈물....

 

 

 

 

동유럽 여행 다녀오신 엄마가 크로아티아였나 오스트리아에서 사오신 MANDULA 초콜렛!!! 이거 맛있어!!!

 

난 원래 초콜릿 별로 안 좋아하는데... 와 이건 bb

 

먼저 저건 체리 초콜릿인데여. 건체리가 초콜릿 안에 들어있고 초콜릿 밖에 뿌린 저 가루도 새콤한 맛이 나는 그런 것입니다.

 

 

이렇게 화이트 초콜릿 안에 건체리가 들어있어여!!

 

 

 

이거는 계피 맛이라는데?? 아몬드위에 밀크 초콜릿을 코팅하고 계피가루를 뿌렸나봄. 비주얼 흡사 공룡알 but 好吃

 

 

깨물면 저렇게 생겼읍니다 ㅇㅇ

 

 

 

얘는 아까와 마찬가지로 아몬드에 초콜릿을 씌운건 동일한데, 이번엔 코코아 파우더를 위에 뿌렸어요.

 

 

 

리뷰한다고 다 뜯었으니 지퍼백 속에 넣고 밀봉 보관 ㅎㅎ

 

개인적으로 체리>코코아>계피 맛 순으로 맛있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너무 초라해서 올리기가 좀 그렇네??

 

하지만 올릴거야!!!!!!!

 

자연산 두릅(향이 죽임) 데친 거, 김치, 간장계란밥, 떡갈비 bbb

 

 

올!!! 릴!! 거!! 야!!!!!

 

 

밥맛 없을 때 해먹으면 존맛인 간장계란밥 ㅠㅠㅠ 진짜 너무 맛있으뮤ㅠㅠ

 

계란 후라이 해서 (노른자는 절대 익히지 말 것) 따뜻한 밥 위에 얹고, 간장 참기름 약간 넣어 노른자 톡 터쳐서 비벼먹으면.....!

 

미!! 미!!!!!!!!!

 

저 옆에 좀 많이 탄 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존맛 떡갈비인데... 한 눈 판 사이 약간 탔으요... 하지만 저것도 정말 짜고 달고 넘나 맛있음요 ㅠㅠㅠ